인터뷰 기사 / 번역 : 베리멜론

출처 : 메이트TV


 “마법사”틱한 타카하시 리에 씨의 해괴한 답변에 성우진도 머뭇머뭇!? AJ2016『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스테이지 레포트



 2016년3월26일(토)・27일(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급 애니메이션 이벤트 「AnimeJapan 2016」(AJ2016). 다수의 애니메이션 관련 기업 및 단체가 참가하였으며, 회장 내부는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로 북적였습니다.


 동일 이벤트 27일 BLUE 스테이지에선 4월3일(일)부터 방송 중인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방송 직전 스페셜 이벤트가 개최! 코바야시 유스케 씨, 타카하시 리에 씨, 우치야마 유미 씨, 아카사키 치나츠 씨 성우진이 등판하여 작품의 주안점, 매력을 담은 토크와 게임 코너를 전개한 스테이지 상황을 레포트로써 전해드립니다!

 
■ 너무 현실적인 스바루가 스테이지에 강림!?

 이벤트가 개시되자 성대한 박수를 받으며 캐스트진이 등장! 당일은 아침 첫 스테이지이기도 하여, 기운찬 인사로 회장을 열광시킵니다. 그 가운데 코바야시 씨는 저지에 편의점 비닐봉투를 들고 작중 스바루를 재현하고, 그 높은 퀄리티에 팬들은 무심코 소리를 높였다. 참고로 스테이지에서 처음으로 코스프레를 한 코바야시 씨에 대해 「일어나서 그대로 온 줄 알았어!(웃음)」이라 아카사키 씨도 한몫 거들었다.

 
 이쯤에 캐스트진도 처음 본다는 PV 상영. 종료와 함께 우치야마 씨는 「멋있네요!」라며 벌떡 일어나 PV에 대한 감상을 읊었습니다. 또 아카사키 씨는 「편의점 잡지처럼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히 만들었으니까, 그 점까지 주목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스바루가 장을 보는 신을 주안점으로 들었습니다. 그에 대해 코바야시 씨는 「오늘 스바루 군이 산 걸 재현해왔어요.」라며 컵라면과 스낵 과자가 든 비닐 봉투를 펼치자 회장은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또 각자가 연기하는 캐릭터도 여기서 소개. 코바야시 씨는 「딱 봤을 때 얼굴이 엑스트라 같죠?(웃음)」라며 웃으며 말을 꺼내고 「"무지・무능・무력・무모" 4박자를 겸비한 주인공입니다!」라고 선언. 하지만 스바루만 지니는 "사망회귀" 능력으로 죽으면 시간이 되돌아가 그 경험에서 지식을 얻어 무기로 쓰는 캐릭터라 소개했습니다.

 
 타카하시 씨는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에밀리아와 스바루가 만나게 되는 과정을 간단히 소개. 그리고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마음을 담아 이야기하는 캐릭터라서 저도 한 마디 한 마디에 마음을 담아 연기하고 있습니다.」라며 타카하시 씨가 에밀리아를 연기할 떄의 심경을 밝혀주셨습니다.

 
 「겉보기에도 귀엽고, 성격은 느긋하고 마이페이스한 캐릭터에요!」라 말한 건 팩을 연기하는 우치야마 씨. 하지만 여기서 「변신도 할 수 있어요! 1화에서도 바로 변신하는데 여러모로 상상이랑 다를 거라고 예상되네요…….」라는 말을 하자 회장이 웅성이고, 코바야시 씨가 「그건 여러가지 의미로 기분 나빴어요……(웃음).」이라며 날카로운 한 마디를 날렸다.

 
 그리고 아카사키 씨는 펠트를 「빈민가에서 살며 남들에게 훔친 물건을 팔며 살고 있어요. 하지만 주목해주시길 바라는 점은 의상의 까만 그거에요! 아슬아슬하거든요!」라고 소개. 가슴부를 덮는 의상에 대해 특히 열변하고, 회장을 크게 열광시켰습니다. 하지만 끝에는 「롬 영감과 나누는, 마치 가족같은 따뜻한 대화에 주목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다시 주안점에 대해 말했습니다.

 
■ 마법사틱한 타카하시 씨는 괴해답 연달!?

 이쯤 타이틀에 맞는 게임 코너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퀴즈」를 실시! 이세계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알아야 당연……하다는 문제가 출제되어, 4명 연속 정답을 목표로 합니다. 참고로 클리어하지 못 했을 경우엔 "죽는 것보다 무시무시한 벌칙 게임"이 기다리고 있어, 캐스트진은 전전긍긍하며 퀴즈가 스타트!

 
 「Re:에서 “:”의 의미는?」「Fw:는 어떤 경우에 표시되는가?」라는 등의 문제가 출제되자, 코바야시 씨, 우치야마 씨, 아카사키 씨는 어렵지 않게 정답을 냈습니다. 하지만 타카하시 씨는 「“마법”을 영어로 썼을 때 스펠링은?」이란 문제에 당연하단 표정으로 「MAHO」라고 “마법”을 로마자 쓰기로 답하여 오답. 회장은 물론 다른 캐스트진도 폭소의 소용돌이에 빠져들었습니다.

 
 
 어느 정도 웃음이 끝나자 캐스트진에서 「마법에서 틀리다니…… 프리프리 하잖아!(웃음)」, 「오늘 아침에도 방송했었어!」라며 모“마법사” 같은 여아향 애니메이션의 주역에게 따끔한 태클을 받았습니다.

 
 그 뒤엔 타카하시 씨 이외 멤버들이 분투하며 정답을 맞추는 것을 타카하시 씨가 다른 의미로 틀리질 않아, 계속 문제를 풀게 되기도. 그리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탓에 타카하시 씨가 정답을 맞추기만 하면 클리어라는 특별 규칙이 적용되었습니다. 「렘수면과 논렘수면 중 깊게 잠드는 건 어느 쪽일까요?」라는 2택 서비스 문제가 출제되자, 머리를 감싸안는 타카하시 씨. 2택 문제인데 「힌트를 주세요!」라며 사회자에게 호소하며 직감으로 대답하자 결과는 유감스럽게도 오답.

 
 「대체 왜!? 왜 깊이 잠드는 데 논이에요!?」라며 근본적인 의문을 제기하며 벌칙 게임에 돌입. 참고로 연대책임으로 벌칙 게임은 다 같이 받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벌칙 게임은 「회장에 계신 손님들이 본 작품을 보고 싶어질 주안점을 완전 좋은 목소리로 한 마디」. 각 캐스트가 높은 목소리, 두꺼운 목소리로 주안점을 소개하자, 맨 끝에 있던 타카하시 씨는 귀여운 목소리와 대사로 예쁘게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마지막엔 캐스트 전원이 회장에 있는 팬들에게 메세지를 보내며, 이벤트는 막을 내렸습니다.

 
■ 작품정보

타이틀:『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방송정보】
테레비도쿄(テレビ東京) : 매주 일요일 심야 1:05~
테레비오사카(テレビ大阪) : 매주 화요일 심야 1:35~
테레비아이치(テレビ愛知) : 매주 목요일 심야 2:05~
AT-X : 매주 금요일 밤 10:00~
[AT-X 재방송]
매주 일요일 밤 11:00~
매주 월요일 오후 2:00~
매주 목요일 아침 6:00~
※방송 일시는 예정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토리】
편의점에서 돌아오는 길, 정신을 차려 보니 이세계에 소환되고만 평범한 고등학생, 나츠키 스바루. 아무것도 모르는 이세계에 내팽겨쳐져 어찌할 바를 모르던 스바루에게 손을 뻗어준 건 아름다운 은발 소녀였다. 절망적 상황에서 도와준 소녀에게 무언가 은혜를 갚고 싶었던 스바루는 소녀가 찾는 물건을 함께 찾기로 하는데…….




【스태프】
원작 : 나가츠키 탓페이 (MF문고J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KADOKAWA간행)

캐릭터 원안 : 오츠카 신이치로

감독 : 와타나베 세이지

시리즈 구성 : 요코타니 마사히로

캐릭터 디자인・총작화감독 : 사카이 큐타

플롯 디자인 : 스즈키 노리타카, 이와하타 고이치

미술 설정 : 카네시로 사야(美峰)

미술 감독 : 타카미네 요시토(美峰)
색채 설계 : 사카모토 이즈미

촬영 감독 : 미네기시 켄타로(T2studio)

3D 디렉터 : 카루베 유우(T2studio)
편집 : 스도 히토미(REAL-T)
음악 감독 : 아케타가와 진
음악 효과 : 후루야 토모지(スワラ・プロ)
음악 : 스에히로 켄이치로
음악 제작 : KADOKAWA
애니메이션 제작 : WHITE FOX

제작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제작 위원회


【캐스트】
나츠키 스바루 : 코바야시 유스케
에밀리아 : 타카하시 리에

팩 : 우치야마 유미

펠트 : 아카사키 치나츠
렘 : 미나세 이노리

람 : 무라카와 리에

베아트리스 : 아라이 사토미

라인하르트 : 나카무라 유이치

엘자 : 노토 마미코

로즈월 L. 메이더스 : 코야스 타카히토

 
>>TVアニメ『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公式サイト
>>TVアニメ『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公式Twitter(@Rezero_official)


+ Recent posts